결재가 잘 안될때 재결제 방법...
페이지 정보
작성자관리* 조회 14,554회 작성일 2011-11-04 15:54:49본문
<span style="FONT-SIZE: 12px" id="writeContents">
<div>저희 사이트에서 민원을 신청하시고 결제하실때 PC에러, 웹브라우저 에러, ActiveX 에러 등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한경우 처음부터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재결제가 가능합니다.</div><div><br></div><div>사이트 상단 결과조회 메뉴에서 신청자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신청하신 서류의 주문 내역이 보여지는데, 주문<span style="line-height: 1.5;">내역 리스트가 나오면 결제가 실패한 주문 오른쪽에 [</span><b style="line-height: 1.5;">다시결제</b><span style="line-height: 1.5;">] 버튼을 눌러 쉽게 재결재가 가능합니다.</span></div></span>
<div>저희 사이트에서 민원을 신청하시고 결제하실때 PC에러, 웹브라우저 에러, ActiveX 에러 등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한경우 처음부터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재결제가 가능합니다.</div><div><br></div><div>사이트 상단 결과조회 메뉴에서 신청자분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신청하신 서류의 주문 내역이 보여지는데, 주문<span style="line-height: 1.5;">내역 리스트가 나오면 결제가 실패한 주문 오른쪽에 [</span><b style="line-height: 1.5;">다시결제</b><span style="line-height: 1.5;">] 버튼을 눌러 쉽게 재결재가 가능합니다.</span></div></span>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